술 먹고 토안하는 법 이것만 알면 100% 성공

술 먹고 토안하는 법 4가지 소개 

오늘의 포스팅은 술 먹고 토안하는 법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술을 얼마나 즐기고 드시는지요? 애주가분들은 술자리와 분위기, 어울림이 좋아 자주 마시며 즐기십니다. 술을 주량보다 많이 마셔도 다음날이면 언제 술을 마셨나? 할 정도로 숙취가 없으신 분도 계시지요.


저처럼 술을 잘 못 마시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시며 회식 자리나 술자리에 분위기에 이끌려 나름 과음을 하게 됩니다. 술을 못 마시는 게 죄는 아니지만 같은 양을 마셔도 술을 못 마시는 분들은 2배 3배의 숙취로 고생하게 되지요. 초년생일 시절엔 술이 날을 먹을 정도로 숙취에 괴로웠는데요. 이젠 나름 회사 짬밥(?) 생기면서 숙취에 대해 노하우가 생겨 나름의 방법이 생기더군요. 제가 알고 있는 나름 노하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처럼 술을 마시고 다음 날 숙취로 화장실 변기를 부여잡고 계신 분들을 위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래는 술 먹고 토안하는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셔서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토안하려면 4가지만 기억하세요

1. 폭탄주 NO!!!
술은 섞어 먹는 순간 주량 조절이 힘들어집니다. 자신의 주량을 쉽게 넘을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합니다.

 

 

2. 천천히 마시기
빨리 마시면 쉽게 취할뿐더러 음식물이 적게 들어가 토할 수 있습니다. 술보다 안주를 더 많이 먹으면 천천히 마셔 보세요.

 

 


3. 빈 속에 마시면 안되요.@@
빈 속에 술을 먹는 행위는 굉장히 위험한 행동입니다. 체내 혈당 농도가 급격히 떨어지고 위 점막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최소한 우유라도 한잔 마시고 시작하세요.

 

 

4. 물마시기
물마시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습니다. 물과 함께 술을 마시면 술이 희석되어 취기도 덜 오르고 소변으로 쉽게 몸 밖으로 배출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