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카카오카드 후불교통카드 발급방법

카카오카드 후불교통카드 신청하는 방법 소개 

오늘 포스팅은 카카오카드 후불교통카드 발급방법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면 교통카드는 필수로 챙겨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한다면 옵션선택으로 후불제 교통 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퇴근 시 유용하게 쓰이고 있는 교통 카드를 카카오카드로 이용하신다면 귀여운 카카오캐릭터로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요즘은 카드의 할인 혜택도 중요하지만, 외관의 디자인도 굉장히 이쁘고 다양하게 나와 있어 선택도 할 수 있답니다. 라이언, 어피치, 무지, 콘 등 귀여운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네요. 알다시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는 우리 생활 상품에 캐릭터 상품화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요. 오랜 기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사랑받고 있는 건 귀여운 캐릭터와 각기 다른 개성들이 아닐까요?

 

아래는 카카오카드 후불교통카드 발급받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마음에 드는 카드로 발급받아 보세요.~

 

 

 

카카오뱅크 앱에서 체크카드 신청하기

카드를 신청하려면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는 공인인증서, 보안카드 없이 계좌이체가 가능하고 계좌번호를 몰라도 카톡 친구에게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처음에 사용하는 은행계좌를 연결하고 "체크카드신청"을 눌러주세요.

 

 

▼ 다양한 종류의 카드 디자인을 선택하고 후불교통카드에 꼭 체크후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신분증 정보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하는 작업은 없습니다.

 

 

▼ 약관에 전체 동의를 눌러 주세요.

 

 

▼ 마지막으로 신청정보를 확인 후에 "신청완료"을 누르면 끝~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