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쥬라기랜드에서 아이와 함께 공룡 탐험하기

서울랜드 쥬라기랜드에서 공룡탐험해봐요~

오늘은 서울랜드 쥬라기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무더워기 시작하니 아이들이 집에만 있기가 꽤 답답하고 더운 모양입니다.
활동적인 아이들이 주말에 좋은 곳을 모색하다가 우연히 소셜에서 서울랜드 이용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이용 기간이 많이 남아있어서 방학 때나 시간이 많을 때 서울랜드를 가려고 했으나 아이들의 성화에 못 이겨 당장 가게 되었네요.


제 어린 시절에는 놀이공원은 생일 때나 일 년에 한 번 갈까 말까 했었는데 요즘은 문화생활이 발달되어 아이들이 실내나 실외나 놀 수 있는 테마파크가 많이 있어 좋은 세상에 살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서울랜드 쥬라기랜드 방문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볼게요.~

 

 

 

서울랜드 공룡연구소 위치 및 간단 소개  

소풍가는 기분으로 김밥까지 준비해보려 했지만 체력을 아껴야 제대로 서울랜드를 즐길 것 같아 일찍이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주차는 서울랜드 동문 주차장에 했는데요. 주차비는 따로 없고 나갈때 표를 보여주면 된다고 합니다.

 

 

 

 

입장하자마자 눈앞에는 거대한 공룡들의 모습이 보였는데요. 공룡마니아 아이들은 눈에서 레이저가 발사되면 순삭으로 공룡 앞으로 달려가더니 환호성이 터지더군요.

 

 

 

 

 

움직이는 공룡들이 정말 리얼하게 표현되어 놀랬습니다. 알고보니 서울랜드에서 쥬라기랜드 공룡연구소의 비밀을 주제로 4월부터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더 많은 공룡들을 보기 위해 월드컵 놀이기구 앞 쥬라기 랜드로 향했는데요. 서울랜드 동문에서 그리 멀지 않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가는 도중에도 곳곳에 공룡들이 있어 타 볼 수도 있고 거대한 공룡도 가까이서 볼 수도 있어 좋았습니다. 브라키오사우루스는 롤러코스터를 덮칠 것 같은 크기로 서 있네요.

 

 

 

 

브라키오사우루스 앞에 보면 입을 벌리고 있는 공룡을 볼 수 있는데요. 그곳이 쥬라기랜드 공룡연구소입니다. 연구원의 안내로 입장하게 되면 많은 공룡들의 연구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공룡의 알부터 발자국까지 공룡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지요. 또 연구실 분위기가 정말 리얼하여 내가 연구박사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 코스로 들어가게 되면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깜짝 놀랐습니다. 거대한 공룡들이 한자리에 모여 움직이고 있었는데 가까이 볼수록 실물과 같아 보여 무섭기도 합니다.

 

 

 

 

4층까지 공룡들의 집합소 같았고 여러 종류의 공룡을 볼 수 있어 아이들은 좋아했지만 저는 살짝 무섭네요. 그 정도로 실제 공룡들을 잘 표현한 것이겠지요.

 

 

 

 

 

길을 따라가다 보면 계단에서 전체 공룡들을 감상할 수 있는데 모습이 웅장하네요. 작을 줄 알았으니 공룡 크기와 규모에 놀랐습니다. 이 모든 것이 자유이용권에 포함되어 별도의 요금을 내지 않고 이용할 수 있으니 득템했네요.

 

 

 

 

다음 코스로 넘어가니 공룡의 뼈를 발굴하여 체험하는 공간으로 아이들의 공룡 뼈의 대해 알아가고 호기심도 키울 수 있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쳐 좋은 체험인 것 같습니다.

 

 

 

 

따로 공룡테마파크에 갈려면 돈을 따로 지불하고 가야 하는데 서울랜드 놀이공원도 이용하고 무료로 공룡들도 만나게 되어 아이들에게 현실에서는 볼 수 없는 공룡을 가까이서 본다는 것 자체만으로 행복해합니다. 결국 쥬라기랜드 공룡연구소를 재입장하면서 공룡탐구가 다시 시작하게 되었네요.


서울랜드를 방문할 계획이시라면 꼭 한번 서울랜드 쥬라기랜드을 구경해보세요~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보니 서울랜드 쥬라기랜드는 날씨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7월 16일 오후 3시부터 마감 시간까지 관람 불가 한다고 합니다. 다음날인 7월 17일 정상운영이 시작되니 방문날짜를 확인하시고 참조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