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끝판왕 서울랜드 수영장 (라바 야외풀장) 이용후기

무더위를 날려줄 서울랜드 수영장 (라바 야외풀장) 후기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랜드 수영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면서 시원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을 찾게 되더군요. 저희 아이들은 수영을 너무 좋아하여 수영선수를 시켜도 될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수영장을 찾다 보니 금액도 만만치않고 내부 음식물 반입도 불가하여 먹는 것, 노는 것, 시설 이용하는 것 모두가 돈을 내야 하니 금액이 부담스럽네요.

 

그러다 우연히 서울랜드에 수영장이 있다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놀이공원에 왠 수영장이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입장료 4천원만 내면 이용이 가능하며, 연간이용권 고객은 무료입니다. 그런데 연간이용권 고객은 2019년까지만 수영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4천원이라는 이용료는 다른 곳보다 저렴한 편이네요. 또 내부 음식물 반입 가능합니다.

 

 

 

라바 야외풀장 리얼 후기

주말마다 더운데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놀이기구도 타면서 수영도 한다니 아이들은 너무 좋아하네요. 아침부터 분주하게 준비해보니 수영복과 입을 옷, 튜브, 먹을 것 등등 챙겨보니 한 짐입니다. 무거운 짐을 안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드디어 입장~~ 서울랜드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7월 29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서울랜드 수영장은 삼천리동산 귀신동굴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장하면 바로 넓은 풀장이 보입니다. 수심 60cm로 아이들용으로 많은 사람이 이용해도 수용할만한 크기입니다. 주로 이 곳에서 아이들이 많이 놀게 되는데요. 수심이 많이 깊지 않아 좋습니다.

 

 

 

 

유아 물놀이터라고 수심이 30cm 정도 되는 곳도 있네요.

 

 

 

수심이 너무 낮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수심 110cm의 성인용 풀장도 따로 있습니다.

 

 

 

또 파라솔 테이블이 어마어마하게 비치되어 있어 그늘에서 하루종일 쉴 수 있으니 좋네요. 이것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리를 잡고 아이들이 놀려고 들어갔는데 휴식시간이라고 나오라고 합니다. 우린 이제 들어갔는데 들어가자마자 물만 축이고 바로 나왔습니다. 휴식 시간은 10분이지만 아이들한테는 한 시간처럼 느껴집니다. 간식을 먹고 나니 금방 휴식시간 끝~~

 

 

 

한참을 놀다 보니 금방 배가 고파지네요. 옆에 매점에서는 분식류의 음식들이 팔고 있어 먹을 수도 있답니다. 메뉴를 보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하루종일 편하게 이용하기를 원하신다면 서울랜드 수영장에서는 텐트도 대여해줍니다. 3만원의 이용료가 발생하지만 그늘진 텐트 안에서 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우선 금액 면에서 큰 부담이 되지않아 좋았습니다. 어차피 서울랜드를 즐길 예정이었으면 덤으로 수영장까지 이용해보는 것도 더운 날씨 서울랜드를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네요.


수영장을 다 즐기고 더운 날씨가 차츰 가라앉을 때 놀이기구도 신나가 타고 왔답니다. 아이들은 집에 도착하지도 전에 잠들 정도로 힘들었지만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