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CY T2C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간단 리뷰 및 사용법

QCY T2C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소개 

이번 포스팅은 QCY T2C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핫한 QCY 제품에 대해 알고 계신 분도 많지만 저처럼 처음 접하신 분들도 있으실꺼에요. 무선이어폰을 떠올리면 아이폰의 에어팟이 굉장히 유명하지만 가격대도 고가여서 선뜻 구매하기 어렵죠. 그렇다고 아무거나 쓰기엔 무선이어폰 특성상 무선으로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하여 음향 성능이 뒷받침되어야 하기 때문에 쉽게 고장이 날 수 있는데요.


이렇게 고장이 나지 않고 음향 성능이 뛰어난 제품을 고르기가 쉽지 않네요.그러다 입소문에 후기평이 좋은 제품을 발견하여 속는 셈 치고 QCY T2C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 2만 원대로 크게 부담되지 않아 크게 기대감 없이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알고보니 QCY 3세대가 출시되어 2세대인 QCY T2C을 저렴하게 살 수 있었던 것이었지요.


T1과 T2 를 비교해보니 충전독 덮개가 T2에서 생기고 배터리 용량이 늘어났네요. 또 충전독에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표시가 따로 생겼습니다.


또 T2제품을 알아보다 알게 된 사실인데 T2C와 T2S 두 가지 모델이 있다는 사실인데요.  지금 제가 소개하는 T2C 모델은 유선으로 충전독에 연결하여 충전하는 방식이고 T2C 모델은 무선으로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충전방식이 유선이냐 무선이냐 차이인 것이지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리뷰 및 사용법

상품을 보게되면 흰 종이상자에 제품 그림에 T2c라고 상품명이 적혀 있으며 동부화재에서 책임보험에 가입한 제품이란 걸 알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무선이어폰 유닛과 충전독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 구성품 상자에는 설명서와 충전선 이어캡이 들어있네요.

 

 

 

이어폰 유닛 좌우 2개로 앙증맞게도 생겼습니다.

 

 

 

배터리가 거의 충전되어 있지 않아서 먼저 충전 부터 시켜줬습니다.

 

 

 

먼저 충전독에 충전이 완료된 이어폰을 꺼내어 전원을 켜줍니다. 전원을 켜는 방법은 qcy 로고를 길~게 눌러줍니다.

 

 

 

전원을 켜주면 흰색 불빛이 반짝반짝 들어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 다음 핸드폰에 블루투스를 활성화하고 연결 가능한 기기를 검색합니다. 잠시 검색한 후  Qcy-t2c_L과 Qcy-t2c_R 이 블루투스 연결가능 기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개를 선택하여 연결하면 간단하게 이어폰과 연결이 완료됩니다. 그럼 원하는 음악이나 라디오, 통화 등 연결을 하면 되지요.

 

 

 

무선이어폰은 선이 없어서 활동 시 자유롭게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지요. 야외 활동 중이나 운동, 운전 등등 가성비 높은 Qcy-t2c 제품을 다양하게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