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funE 채널번호 조회하기


이번 포스팅은 SBS funE 채널번호 확인 방법을 알아볼게요. 조금만 기다리면 2021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아이들은 벌써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네요.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급증으로 여전히 집콕생활하게 되었으며, 올해 크리스마스도 오붓하게 가족과 집에서 보내려고 합니다. 집콕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자연스럽게 TV시청하는 시간도 늘어나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쇼파에 이불 뒤집어쓰고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TV시청하는 것이 최고의 힐링 방법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SBS 예능 방송을 선호하는데요. `골때리는 그녀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돌싱포맨` 등을 좋아하지요. 그런데 아이들 취침 시간과 겹쳐서 본방송을 매번 놓치게 되는데요. 아이들 등원하는 낮 시간을 이용하여 재방송을 보는 방법을 찾아보니 SBS funE 채널에서 재방송을 연속 방송해 주더군요.

그런데 funE 채널은 지역에 따라 볼 수 있는 번호가 다른데요. 공식홈페이지에서 지역 케이블 방송사에 따른 정확한 번호를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아래는 SBS funE 채널번호 확인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SBS funE 채널번호

 

 

SBS funE 채널번호 확인 방법

 

 

1. 공식 홈페이지에서 맨 하단으로 쭉 스크롤일 내려 보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맨 하단 메뉴에서 "채널번호"를 클릭해 주세요.

 

 

3. 좌측 메뉴에서 "funE"를 찾아 클릭해 주세요.

 

 

4. IPTV와 위성은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케이블은 지역을 클릭하면 케이블 방송사별 번호를 볼 수 있어요.

 

 

5. 이밖에도 편성표에서 방송시간을 알아보실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