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음식점 위생교육 신청하기


오늘은 휴게음식점 위생교육 신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얼마 전 위드코로나 전환으로 음식점, 카페 등의 제한이 풀리면서 일상생활로 돌아가기 위한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급속도로 증가하는 확진자와 변이바이러스 발생으로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는 강화되었는데요. 지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많은 분이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하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창업에 도전하시는 분이 계시지요. 그중 비교적 작은 규모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휴게음식점으로 시작하시는 신규창업하시는 분도 많은데요. 기본적인 위생교육을 필수로 이수해야만 합니다. 

 

신규창업자는 교육 6시간, 기존영업자는 3시간의 교육이 진행되며, 만약 이수하지 않을 시에는 과태료 20만 원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음식을 제공하는 서비스 업종이기 때문에 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해야 하겠죠.~

아래는 휴게음식점 위생교육 신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휴게음식점 위생교육

 

 

휴게음식점 위생교육 신청 방법

 

 

1. 한국외식산업협회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는데요. 회원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한국외식산업협회 바로가기)

 

 

2. 3가지 본인인증 바업이 있습니다. 그중에 휴대폰 인증이 가능 쉽게 하실 수 있어요.

 

 

3.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 이메일 등 개인정보를 입력해서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4.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온라인 영업자" > "교육신청"을 클릭해 주세요.

 

 

5. 교육이수자이름, 생년월일, 직책 등 신청서를 작성하면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BS 실시간 방송 보러 가기  (0) 2021.12.29
EBS 온에어 시청 바로가기  (0) 2021.12.27
SBS funE 채널번호 조회하기  (0) 2021.12.14
카카오페이 송금거절 방법  (0) 2021.12.09
순천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방법  (0) 2021.12.0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