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방법


오늘은 순천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코로나 확산이 이어지면서 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정부와 지자체에서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습니다. 순천시에서는 일상 회복지원금으로 순천사랑상품권을 지급하기로 하였는데요. 11월 12일 기준으로 순천시에 주민등록을 둔 시민이 대상자이며 1인당 10만 원씩 지급됩니다. 세대주나 세대원 1명이 일괄 신청할 수 있으며 대리 신청도 가능합니다. 사전현장 신청에 경우 12월 7일부터 12월 1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 지정장소에서 진행됩니다. 

 

읍면동 신청의 경우 오는 12월 13일부터 24일까지 가능하며 첫날인 13일부터는 세대주 출생연도 끝자리 5부제가 시행되는데요. 이번 일상회복지원금은 신청과 동시에 지급이 되며 부득이 개인 사정으로 세대주 신청이 어려운 경우에는 대리신청으로 신청서와 신분증 구비서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래는 순천시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순천시 일상회복지원금

 

 

순천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방법

 

 

1. 지원금 신청서를 미리 출력하셔서 작성하면 좀더 신속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서는 HWP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일상회복지원금 신청서.hwp
0.11MB

 

 

2. 신청 방법은 세대주 또는 세대원 1인이 일괄 신청이 가능한데요. 구비서류로 신청서, 신분증을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대리신청은 위임장, 위임자 대리인 신분증,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3. 사전 신청은 12월 10일까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읍면동에서 신청을 받는데요. 5일간 세대주 출생연도 끝자리 5부제로 운영됩니다.

 

 

4.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콜센터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문의처를 통해 문의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