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6 라인업 및 히든판정단 방청 신청하기

히든싱어6 라인업 및 방청 신청 방법 소개

오늘의 포스팅은 히든싱어6 라인업 및 히든판정단 방청 신청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드디어 JTBC 히든싱어6가 첫 방송을 시작되면서 기다리는 팬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2012년 시즌1을 시작으로 많은 가수의 모창도전자를 만나기도 했는데요. 모창능력자는 가수의 노래를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복사 붙여넣기 수준으로 모창하여 놀랍기도 했었습니다. 2018년에 방송한 히든싱어 5를 끝으로 시즌6을 오랫동안 기다리며 이번에는 어떤 가수의 모창이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도대체 시즌6의 어떤 가수가 출연하는지 궁금하여 라인업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가수가 출연할 거라 생각하며 본방송을 시청하기를 원하고 있지요.

 

아래는 히든싱어6 라인업 및 히든판정단 방청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라인업 및 히든판정단 신청하기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제작진은 현재 김동률 김완선 김원준 김종국 김준수 다비치 박효신 등등 46명의 가수의 모창자를 현재까지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모든 출연진이 확정된건 아닌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수들의 이름을 들어보면 쟁쟁한 라인업이 만들어질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예고편을 보면 어느정도 확정된 라인업이 예상됩니다. 비, 백지영, 장범준, 이승기, 화사, 하현우, 지드래곤, 박효신 등이 초반 라인업이지 않을까 예측되네요.

 

 

방청신청은 코로나로 인해 4의 배수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소 4명이 신청해야 하며 만 19세 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합니다. (신청 바로가기)

 

 

참여방법은 게시판에 "글쓰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