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조회하기


오늘은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찾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우리나라 지자체마다 지역화폐를 사용하여 지역의 경제를 살리고, 소비자는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도 지역화폐인 `제주 탐나는전`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제주 도민과 관광객의 소비를 촉진하여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매출을 증대하여 제주도 경제에 많은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여행자, 관광객이라면 미리 제주 탐나는전을 신청하여 발급받은 뒤, 제주 여행을 하면 크고 작은 소비에 결제를 진행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뜰 소비를 할 수 있고, 제주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다니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사용처를 정확히 안다면 더욱 알뜰한 소비가 가능할 텐데요. 이럴 때 가맹점 조회를 통해 정확히 어디에 사용해야 할지를 미리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조회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조회

 

 

1. 공식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가맹점 등록" > "가맹점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2. 매장명을 직접 검색하거나 업종을 선택하여 검색해 주세요.

 

 

3. 검색 결과를 보면 결제 가능한 매장을 확이할 수 있는데요. 주소, 전화번호를 볼 수 있어요.

 

 

4. 주소를 복사해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정확한 위치를 지도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