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조회하기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찾는 방법 궁금하시죠? 지난해 제주도에서 사용 가능한 지역화폐인 '탐나는전'이 발행되었습니다. 구매자들이 탐나전을 구매하여 사용한다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알뜰구매로 이어지는데요. 비싼 제주 물가에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또 사용한 금액은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해서 연말정산 소득 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얼마나 구매할 수 있을까요? 1인 기준 구매 한도는 월 70만 원이고 연 500만 원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도 금액을 잘 계산하여 할인받는 데 영향이 없어야 겠습니다. 이런 혜택은 제주도 전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탐나는전 가맹신청이 된 가맹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소비자는 사용하기 전에 사용처에 대해 정확히 알아보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찾는 방법 통해 정확한 사용처를 알아보세요.~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제주 탐나는전 가맹점 조회 방법

 

▼ 홈페이지 상단 메뉴 "가맹점등록" > "가맹점 찾기"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검색창에 매장명을 검색하거나 업종을 선택해 주세요.

 

 

▼ 그러면 결제 가능매장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직 카드를 신청 안하셨다면 앱을 통헤 간단하게 신청하실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