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유사도 검사 무료 프로그램 바로가기

자소서 유사도 검사 무료 프로그램 소개

오늘 포스팅은 자소서 유사도 검사 무료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게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옷을 어떻게 입고 나가야 할지 정말 고민스럽죠. 다소 덥더라도 따뜻하게 입는 게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이제 수능이 코앞까지 다가왔습니다. 3년 동안 준비한 걸 후회하지 않으려면 마지막까지 마무리를 잘 해야 할 것 같은데요. 대학교에 입학하려면 대입 자소서가 필요합니다. 자소서는 성격, 경력, 성장 과정을 작성한 문서로 다른 사람에게 나를 어필할 수 있기 때문에 합격에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그런데 자소서를 쓰다 보면 다른 사람과 비슷한 문구를 사용하여 낮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유사도 검사를 해서 미리 확인해보는 게 좋습니다.


유사도 검사는 카피킬러에서 하루 3번 무료로 검사받을 수 있습니다. 총 60억 건 이상의 인터넷 공개 콘텐츠와 비교 검사하여 6어절, 1문장 이상 일치할 경우 표절로 인식됩니다. 완료 후 PDF 검사 결과 확인서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자소서 유사도 검사 무료 프로그램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자소서 유사도 검사 무료 프로그램

카피킬러 무료 사용 방법

▼ 카피킬러를 이용하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우측 로그인창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모두 체크 후 "동의합니다."을 클릭해 주세요.



▼ 이메일 주소, 닉네임, 비밀번호 입력 후 "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 로그인 후 상단 메뉴 "문서업로드"을 클릭해 주세요.



▼ 1인 다중 계정 사용 방지를 위해 휴대폰 본인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 문서유형을 선택 후 파일 첨부를 통해 문서를 업로드해주세요.



▼ 첨부파일 우측에 "검사상태"가 가능을 바뀌면 "표절검사"을 클릭해 주세요.



▼ 검사결과에서 표절률이 검사중이면 좌측 "새로고침"을 클릭하여 계속 확인해 주세요. 보통 1~3분 정도 소요됩니다.



▼ 완료 후 검사결과을 다운받으면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