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0 실시간 방송 보기


오늘은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시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드디어 10월 1일 Mnet '쇼미더머니10' 프로그램이 첫 방송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2년을 시작으로 10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방송에서는 과연 누가 마스터피스의 주인공인 될 것인지 벌써부터 주목되고 있는데요. 총상금 1억 원과 앨범 제작비 2억, 우승카 등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또 MC 김진표가 맡게 되었으며 이번 프로듀서 라인업으로는 그레이, 민호, 자이언티, 슬롬, 염따, toil, 개코, 코드 쿤스트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들의 진정한 매운맛 심사가 펼쳐질 예정인데요. 지나온 10년 동안 대한민국의 힙합을 선도해 온 쇼미더머니는 매년 새로운 모습으로 래퍼들의 도전과 성장 과정을 볼 수 있었기에 많은 사람을 받고 있어서 이번 시즌도 변함없이 기다려지네요.

방송은 금요일 저녁 11시, Mnet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역에 따라 방송이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티빙 실시간 방송보기를 통해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티빙은 네이버 멤버십 구독으로 무료 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아래는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시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시청 방법

 

 

1. 네이버 멤버십은 첫 달 무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후 쇼핑 혜택 및 티빙 이용권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먼저 플러스 멤버십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네이버 플러스 바로가기)

 

 

2. 가입 후 디지털 콘텐츠에서 티빙을 선택하면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빙 실시간 방송 보기

1. 티빙 앱 설치 후 상단 메뉴에서 "실시간"을 선택해 주세요.

 

 

2. 인기 TV채널에서 "전체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3. TV채널 목록에서 "MNET"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4. 그러면 리얼타임으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