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교과서 PDF 과목별 받기

미래엔 교과서 PDF 소개

오늘은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 방법을 알아볼게요. 최근 오미크론 확산으로 하루 사이 신규확진자 수가 폭증하고 있죠. 전문가들은 확진자 수가 20~30만 명에 이를 것을 예상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실제 요즘 확진자 수는 20만 명이 넘었으며, 학교에서는 입학과 개학이 시작되어 더욱 우려스러운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교의 재량에 따라 등교하거나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등교해도, 온라인 수업을 진행해도 걱정스럽기만 합니다. 게다가 교내 확진자 발생으로 긴급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급작스럽게 변경되고 방역 지침에 교과서 회사에서는 자료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미래엔은 온라인 학습 지원으로 교과서별 E-book과 참고서별 E-book으로 나눠서 PDF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아래는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목차

     

    미래엔 교과서 PDF

     

     

    교과서별 E-book 다운

     

     

    1. 교과서별 E-book에서 학교급, 교과서 옆에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교과서별 E-book 바로가기)

     

     

    2. 그러면 웹상에서 바로 교재를 보거나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서별 E-book 다운

    1. 참고서별 E-book은 올리드, 개념중심, 시험 대비, N기출로 나뉩니다. 필요한 자료를 클릭해 보세요.

    (참고서별 E-book 바로가기)

     

     

    2. 그러면 웹상에서 자료를 바로 볼 수 있고 PDF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