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휴면계정 복구 빠르고 쉽게하는 방법

롤 휴면계정 복구하는 방법 소개 

오늘 포스팅은 롤 휴면계정 복구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여러분들은 어떤 게임을 즐기고 계시는지요? 예전에는 게임 종류를 따지지 않고 유행하는 게임이라면 모두 섭렵하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하면서 서로 팀워크도 높아지니 게임에 빠져들 수 밖에 없더군요.

 

나이를 한 살 한 살 더해져 지금은 철이 들었는지 현실적으로 생활하게 되고 미래를 위해 해야 할 일도 참 많아 게임할 시간이 없더군요. 야근, 회식, 거기에 자격증 준비로 공부까지 하니 쉴 새 없이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답니다. 스트레스가 점점 쌓여가며 힐링하기 위해 예전에 했던 롤겜을 오랫만에 하려고 했더니 계정이 휴면상태라고 하네요. 허걱

 

저처럼 롤 계정이 휴면 상태라 게임을 할 수 없어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래는 롤 휴면계정 복구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셔서 오랫만에 접속한 롤게임을 즐겨보아요~

 

 

리그오브레전드 계정활성화시키는 방법

계정활성화는 익스플로러에서는 잘 안될 때가 있습니다. 구글크룸에서 진행해 주세요.

 

▼ 계정활성화 페이지에서 아이디, 이름을 입력 후 다음을 눌러 주세요. (바로가기)

 

 

 

▼ 조건과 일치하는 모든 이미지를 선택해서 확인을 눌러주세요.

 

 

 

▼ 계정 활성화를 위한 본인인증 단계입니다. 휴면계정 활성화 선택 후 "본인인증하기"을 클릭해 주세요. 

 

 

 

▼ 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 마지막으로 현황을 보여주는데요. 만약 비활성화 계정이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