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실시간보기 무료 시청 여기서


이번 포스팅은 나는솔로 실시간보기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나는 솔로 인기가 더욱 상승하고 있죠. 이 프로그램은 결혼을 간절히 생각하는 솔로 남녀들이 만나 사랑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방송입니다. 연예 프로그램은 항상 진정성 논란으로 문제가 제기되어 왔는데요. 출연자들이 다른 의도를 갖고 방송에 출연하여 유명세를 얻거나 방송인으로 데뷔하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나마 나는 솔로 출연자들은 타 프로그램에 비해 연령대가 높고 이미 안정된 직업을 가진 참여자를 선별하여 이러한 문제가 적은 편입니다. 그리고 특집에 대한 반응이 좋은데요. 골드미스, 못매남, 돌싱, 연상연하, 모태솔로 등등 다양한 특집을 방송하여 매 시즌이 새로운 느낌입니다. 최근엔 시리즈 최초로 야외 1박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솔로남녀들 전원이 야외 베이스 캠프로 이동하여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데요. 방송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ENA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역에 따라 방송을 보실 수 없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실시간보기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나는솔로 실시간보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나는솔로 실시간보기

 

 

나는솔로 실시간보기 시청 방법

1. 앱 설치 후 하단 "로그인"을 클릭해 주세요. 

(공식 앱 설치 바로가기)

 

 

2.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3. 로그인 후 상단 메뉴에서 "라이브"를 클릭해 주세요.

 

 

4. 라이브 tv에서 "sbs plus"를 클릭해 주세요.

 

 

5. 그러면 방송 시간에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